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트남] 푸꾸옥 빈원더스 놀이공원, 아쿠아리움~
    추억 만들기 2024. 4. 30. 22:2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화창하네요 ~

    윈덤그랜드 푸꾸옥 호텔에서 조식을 든든히 먹고

    오늘은 빈원더스에 가서 놀이공원, 아쿠아리움, 워터파크에 다녀왔습니다

    ※ 윈덤그랜드호텔  ↔ 빈원더스, 무료 셔틀버스 배차 시간

    호텔 A타워 앞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하였습니다(11:00)

    빈원더스 앞, 주차장에 도착하였습니다.(이동시간, 약 5분 소요)

    이따가 저녁때에도 이곳에서 다시 호텔로 복귀하는 셔틀버스를 탈 예정입니다

    빈원더스 입구입니다.. 규모가 엄청 크네요~

    입구 앞에 있는 광장입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엄청 커서 놀라웠습니다

    햇살이 많이 뜨겁네요 ^^

    빈원더스 캐슬(Vinwonders Castle)입니다

    이따가 저녁시간에는 이곳에서 분수쇼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빈원더스 캐슬의 오른쪽으로 돌아서

    아쿠아리움(THE SEA SHELL)쪽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이곳은 바이킹 체험마을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너무나 더운 날씨여서... 그냥 지나갔습니다^^

    ㅇㅣ고

    아쿠아리움(THE SEA SHELL)에 도착했습니다..

    와우~ 커다란 거북이...외관이 정말 인상적이네요

     

    저쪽에는 대관람차(The Wheel of Time)가 있는데요

    이따가 일몰시간에 맞춰서 대관람차도 탑승해 볼 예정입니다

    아쿠아리움 내분에 들어왔습니다

    아주 커다란 화면이 정말 시원 시원 하네요~

    오른쪽 입구로 들어가서 관람을 시작하였습니다

    관람 인원이 많지 않아서

    구석 구석 자세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정말 규모가 크네요

    알록달록~ 예쁜 니모~

    아주 커다란 킹그랩, 랍스터도 있네요

    정말 귀엽게 생긴 펭귄도 있습니다~

    빠르게 수영을 하는터라...사진 찍기는 쉽지 않았어요 ㅋㅋ

    아쿠아리움 내부에 카페테리아도 있습니다

    카페테리아 내부는 요렇게 생겼는데요

    여기서 식사를 해보는것도 좋을 듯합니다

    터널 형태의 통로가 나왔습니다

    이곳에서 다양한 물고기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제 마지막 출구 쪽에 있는 기념품샵입니다

    아쿠아리움 한 바퀴를 돌아보고..

    다시 처음에 왔었던 장소로 돌아왔습니다

    여기서 물고기를 보면서.. 잠시 쉬었는데요

    정말 힐링되는 장소였던 거 같아요

     

    이제 밖으로 나가서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하고

    워터파크로 들어갈 예정입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