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트남] 푸꾸옥 그랜드월드 맛집, 마담타오~
    추억 만들기 2024. 4. 28. 21:10
    728x90

    안녕하세요

    윈덤그랜드푸꾸옥 호텔 수영장/전용비치에서 

    수영도 하고 일몰을 감상하였습니다

    숙소에서 옷을 갈아입고

    먼저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서 그랜드월드로 이동하였습니다

    호텔 타워 A 앞에서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하였습니다(18:50분 출발)

    에어컨이 나와서 시원하네요 ㅋㅋ

    시간은 약 1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그랜드월드 앞쪽의 넓은 주차장 있는 버스 정류장에 내려주셨는데요

    이따가 호텔로 복귀할 때도 이곳 정류장에서 셔틀버스를 탑승할 예정입니다

    버스에 내려서 먼저 마담타오라는

    베트남 음식점으로 향하였습니다

    구글지도를 찍고 갔는데... 좀 돌아간 듯합니다

    대나무의 전설(대나무 건축물)

    대나무의 전설이라는 대나무 건축물이라고 합니다

    굉장히 규모가 커 보이네요

    배가 고픈 상태여서... 그냥 멀리서 잠깐 구경하였습니다

    푸꾸옥 그랜드월드, 수상택시입니다

    수상택시를 타고 한 바퀴 도는 코스인 듯합니다

    타보면 재밌을 거 같았어요

    이곳은 테디베어 박물관이라고 합니다

    건물과 조명이 어우러진 야경이 정말 예쁘네요

    그랜드월드의 메인 다리.... 빛의 다리가 보이네요

    이따 저녁식사 후 가보려고 합니다

    마담 타오, 베트남 음식점에 도착하였습니다

    내부에 식사하시는 손님들이 여럿 계셨습니다

    작은 용량이 벽걸이 에어컨이 2대나 있어서..... 그래도 시원했어요~

    한국 손님이 많이 오는 음식점이어서 그런지..
    메뉴판도 한글로 되어 있습니다

    분짜, 쌀국수, 오징어튀김 그리고 음료를 주문하였습니다

    분짜가 나왔습니다.

    양이 푸짐하네요~

    약간 양념이 되어 있는 돼지고기였는데요.. 연하고 맛있었습니다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특이하게도 뚝배기에 나왔어요 ^^

    오징어 튀김 입니다

    요것도 나름 맛있었습니다

     

    비용은 관광지 물가인거 감안하세요~

     

    이제 저녁은 먹었으니

    그랜드월드 분수쇼를 할 때까지 주변을 돌아보려고 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