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와이] KCC 파머스 마켓(KCC Farmers Market), 다이아몬드 헤드 한방에 구경하기~
    추억 만들기 2017. 10. 9. 12:11
    728x90

    안녕하세요

    9/23일, 토요일...하와이에서 맞이한 첫번째 토요일입니다

    오늘의 여행지는 다이아몬드 헤드인데요

    먼저..

    매주 토요일 오전에 열리는 "KCC 파머스 마켓(KCC Farmers Market)"에 들러서

    아침도 간단히 먹고, 여러가지 볼거리 구경을 하였습니다

    숙소에서 마켓까지는 우버 택시를 이용하여 이동하였는데요


    오늘도 날씨가 정말 쨍쨍하네요

    자~, 이제 마켓 앞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안전하게 도로를 건너 마켓입구로 갈수 있도록... 교통지도를 해주고 계시네요^^


    아래쪽에 마켓이 있는데요

    평소에는 주차장 공간인데...매주 토요일날 이렇게 마켓이 열리고 있습니다


    입구쪽에 아래와 같은 안내 간판이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오전 7:30분 ~ 11:00까지만 운영을 하네요

    너무 늦게 도착하시면 식재료가 소진되어 음식이 품절될듯 합니다

    그리고 비용은 현금(잔돈)으로 준비를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마켓에 상점들이 아주 많이 보이네요


    여기 저기 둘러 보면서..구경도 하고


    시원한 파인애플 망고 주스도 있네요


    몇가지 음식과 음료를 구입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신선한 야채/과일도 있구요



    제주도 여미지 식물원에서 보았던 선인장들도 있어요~


    마당에는 닭들이 돌아 다니네요 


    다이아몬드 헤드로 올라갈때 먹을...생수도 한병 구입했습니다(1$)


    자 이제 오늘의 최종 목적지인 다이아몬드 헤드로 출발 합니다


    마켓 → 다이아몬드 헤드 입구(매표소)까지는....그냥 보통 걸음으로 약 15분 정도 걸린듯 합니다

    모자, 선그라스, 썬크림, 생수 등을 꼭 챙겨가시는게 도움이 ^^ 





      다이아몬드 헤드 내용은 ...요기를 클릭하세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