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와이] 다이아몬드 헤드(Diamond Head) 구경하기~
    추억 만들기 2017. 10. 15. 23:40
    728x90

    안녕하세요

    KCC 파머스 마켓(KCC Farmers Market)을 둘러본 다음...

    바로 다이아몬드 헤드로 이동했습니다

    다이아몬드 헤드 매표소 입구까지, 소요시간은 걸어서 약 15분 정도 소요된듯 합니다

    ※ 다이아몬드 헤드 산(Diamond Head)

       화산 활동으로 이루어진 큰 분화구입니다

    19세기 영국 선원들이 햇빛에 반짝이는 분화구 정상의 암석을 다이아몬드로 착각해 다이아몬드 헤드라 이름 붙였다고 한다. 

    와이키키에서 트롤리를 타면 입구까지 갈 수 있다. (출처: 하와이관광청)



    자~, 이제 저 안쪽으로 넘어 가야 하는데요


    KCC Farmers Market 길 건너편으로 가시게 되면..

    다이아몬드 헤드로 진입하는 입구가 보입니다


    요기가 입구입니다

    요기서 부터 매표소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된듯 합니다


    중간에 다이아몬드 헤드 내부로 진입하는 터널이 있습니다..

    여기는 햇살을 피할수 있어서...내부가 엄청 시원하게 느껴지네요 


    터널을 빠져 나오니,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차량들이 많이 보이네요


    매표소 입구에서 표를 구입하였습니다

    - 입장시간 : 06:00~18:00

    - 일반 도보 입장료(WALK IN) : 인당 $1

    - 차량포함 입장료(DRIVE IN) : 주차비 포함  차량 1대당 $5 

    - 현금만 가능(CASH ONLY)


    요기서 부터 정상까지...

    그냥 그냥~ 보통 걸음으로 약 40분이 소요되었습니다 

    체력이 좋으신 분들은 더 빨리 올라 가실수 있을 거예요..^^

    (왕복 2시간은 예상)


    전체적인 이동 코스가 나와 있네요



    처음에는 완만한 포장된 길이 나옵니다


    그리고 비포장 길이 시작됩니다



    조금씩 완만하게 경사가 높아지네요...


    꼬불~꼬불~ 길을 올라갑니다



    저 앞쪽에 갑자기 경사가 높아지네요~


    조금씩 분화구의 모습이 드러나네요


    오르락~내리락~

    많은 사람들이 보입니다


    와우..갑자기 급격한 계단이^^



    계단을 올라오시면, 방공호 초소 같은곳이 나옵니다


    내부는 대충 이런 모습이예요


    여기서 바라본 탁트인 바다 풍경.......

    날씨 정말 화창하네요~


    초소를 빠져 나오면..


    다시 정상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


    바다 색깔이 정말 예뻐요


    파노라마는 이런 모습이예요


    요기가 정상에서 바라본

    와이키키 해변과 시내 풍경입니다...

    와우~


    여긴 정상에서 분화구 내부쪽을 바라보 풍경입니다

    저 멀리, 매표소/주차장이 보이네요.

    또 내려가야 하는데..ㅋㅋ

    정상에서 남자분이 스탬프 도장을 찍어 주시던데요

    정상에 도착했다는 그런 의미??


    자 이제.. 천천히 내려가 봅니다..


    요렇게 보니, 분화구의 테두리가 잘 보이네요


    다시 올라왔던 그 길로...천천히 내려가 봅니다


    매표소 앞 추자장입니다

    역시, 올라갈때보다는 내려올때가 휠씬 빠르네요..


    저~ 멀리, 정상이 보입니다


    요기 정류장에서...우버 택시를 불러서...시내로 이동을 했습니다

    날씨가 더워서....기진 맥진 이네요 ㅎㅎ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