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모모카페 저녁 뷔페~
    오늘의 식사 2023. 11. 24. 22:25
    728x90

    안녕하세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호텔 내부에 있는

    모모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주말 저녁시간대 뷔페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저녁 오픈 시간인 18:00시 조금 전에 도착을 했습니다

    호텔 지하주차장은 나름 넓은편이였습니다

    호텔로비, 모모카페는 8층에 있습니다

     

    호텔 로비도 깔끔하네요^^

    잠시 로비에서 기다렸다가

    18:00시에 직원 안내에 따라서 입장하였습니다

     

    좌석을 안내받고, 먼저 뷔페 내부를 둘러보았습니다

    이쪽에는 매실주스 음료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가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대게도 있네요~

    샐러드 야채가 있습니다

    쌀국수와 가락국수~

    이쪽은 중식? 요리 같아요~

    케이크, 디저트류입니다

    에그타르트도 맛있어 보이네요

    오렌지, 멜론, 파인애들 등 과일~

    여러 종류의 아이스크림도 있네요

    양고기, 살치살, 연어구이 등 그릴 음식입니다

    깻잎 튀김~

    가리비 그라탕 같아요

    초밥과 롤 음식이 있습니다

    연어, 문어, 새우, 광어, 참치 등 

    메밀 소바

    데리야끼, 깐풍기, LA갈비

    크림소스파스타, 조각피자

    육회, 전복장, 더덕무침, 양념게장 등 한식류~

    채다치즈~

    마라게볶음

    문어새비체, 요거 맛있었어요

    샐러드

    개인적으로는 일식, 초밥, 회 등이 맛있었던 거 같아요

    대게 살도 튼실하고 맛있습니다

    양고기보다는 살치살이 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LA갈비는 기름부위가 조금 많은 것 같았어요

    쌀국수는 육수맛이 조금 싱거웠던 거 같아요^^

    매실주스와 아이스아메리카도...

    메일소바는 약간 싱거운 맛~

    과자는 먹어보질 못했습니다 ㅋㅋ

    파인애플, 멜론은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조각케이크도 맛있었습니다

    대게가 맛있어서.. 여러 번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나름 맛있습니다(망고/초콜릿)

    적당한 가격에 가성비가 좋은 뷔페인 것 같았습니다

     

     

    네이버지도 : https://naver.me/GdJ1TrBj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모모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77 · 블로그리뷰 642

    m.place.naver.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