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국] 판비만 치앙마이 스파 리조트 체크인(Panviman Chiang Mai Spa Resort)~
    추억 만들기 2023. 2. 5. 14:31
    728x90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럭키 베트남 음식 식당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판비만 치앙마이 스파 리조트(Panviman Chiang Mai Spa Resort)로 이동하였습니다

    ☞ https://www.panvimanresortchiangmai.com/

     

    그랩 택시(Grab TAXI)를 타고 이동하였는데요

    이동시간이 약 1시간 소요되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거리는 약 33Km, 요금은 373바트)

    시내 외곽을 달리다가

    본격적으로 오르막길에 접어들었습니다

    드디어 판비만 치앙마이 스파 리조트에 도착하였습니다

    여기가 정문/주차장인데요

    여기서 직원분이 차량을 불러 주셨습니다

    리조트가 약간 산자락에 위치에 있었는데요

    커다란 SUV 차량이 왔네요

    달리는 차 안에서 바라본 전경인데요

    정말 멋지네요~

    리조트 로비가 있는 건물인데요

    지붕이 참 독특하네요

    리조트 로비 ~ 숙소까지 이동시, 차량을 호출하면 데리러 와 주셨습니다

    탁 트인 개방형 로비였는데요

    사방이 뚫려 있어서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조경에도 많이 신경 쓰는 리조트였습니다

     

    여기가 리조트를 대표하는 포토 스폿인데요

    여기서 들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여기서 바라보면 전경이 정말 예뻤어요~

    저기 건너편에 수영장/스파가 보이네요

    수영장은 내일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저기 건너편 쪽에는 파노라마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식사는 저기 레스토랑에서 해결할 예정입니다

    차 종류의 웰컴 음료를 주셨는데요 

    나름 맛있었습니다

    리조트 체크인/방 배정을 받고 다시 차량을 타고 숙소까지 이동하였습니다

    평상시에는 그냥 산책하면서 이동 가능한 거리였습니다

    약간 오래되어 보이는 듯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었는데요

    방 내부는 아주 깨끗했습니다

     

    침대는 킹사이즈여서 넉넉했고, 편안했습니다

    내부 공간도 넓은 편이어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테이블도 넓어서 노트북 등 이용하기에 좋았어요

    전용 테라스도 있어서 자연을 느끼기에 더욱 좋았습니다

    야외에 있는 소파였는데도 아주 깔끔했어요

    TV는 좀 오래된 모델이네요

    볼만한 TV프로는 없었기에 주로 노트북을 이용했습니다

    추억의 DVD 플레이어도 있었는데요

    비치된 DVD를 돌려 보았는데, 리조트 홍보 영상이 있었습니다 ㅋㅋ

    한 여름에는 모기가 있을 것 같긴 했어요

    제가 머물렀을 때에는 기온이 낮은 편이어서 모기는 없었던 것 같아요

    낮에는 선선하고 밤에는 추웠어요(우리나라의 초가을 날씨 정도?)

    캐리어를 올려두는 공간~

    옷장에는 야외에 놀러갈 때 사용할만한 보조백이 있어서

    수영장 갈때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욕실/화장실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방마다 와이파이/비번이 있습니다

    방 키는 이렇게 열쇠고리에 끼워져 있는...

    정말 말 그래도 열쇠~로 여는 방식이었습니다(저에게는 정말 익숙한 방식^^)

    정말 조용하고 평화로운 일상이 가능한.... 리조트

    약간의 짐 정리를 해 놓고 리조트를 한 바퀴 둘러볼 예정입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