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국] 판비만 치앙마이 스파 리조트 둘러보기(Panviman Chiang Mai Spa Resort)~
    추억 만들기 2023. 2. 11. 14:11
    728x90

    안녕하세요

    판비만 치앙마이 스파 리조트(Panviman Ching Mai Spa Resort) 도착해서

    체크인/방 배정을 받아 짐을 풀어놓고 

    리조트를 한 바퀴 둘러보려고 나왔습니다

    ☞ https://www.panvimanresortchiangmai.com/

     

    리조트가 산속에 있어서

    약간은 비탈진 길을 오르고 내리고 해야 합니다

    여기는 독채 빌라 형태의 건물인 듯합니다

    리조트 외곽을 둘러볼 수 있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몇 가지 놀이 시설이 있네요(Activity Area)


    리조트 내 정원이 아주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꽃도 예쁘게 피어 있네요

    먼저 리조트 로비 쪽을 다시 한번 가보았습니다

    로비에서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파노라마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이곳 레스토랑을 이용할 예정입니다(조식/석식 등)

    요기 안쪽에도 좌석이 있고

    바깥쪽 오픈된 곳에도 좌석이 있습니다

    사방이 오픈되어 있는 곳에 좌석이 있었는데요

    주변 경관이 아주 멋지네요

    체크인 시간대라서 그런지

    로비에는 웰컴 드링크와 쿠키? 같은 게 있었는데요

    나름 맛있었어요

    로비 왼쪽에는 기념품 가게가 있었는데요

    오늘은 영업을 하지 않고 있네요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이곳에는 포토 스폿이 있었는데요

    여기서 기념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저기 아래쪽에 수영장이 보이네요

    수영장도 내일 이용해 볼 예정입니다

    리조트 로비의 지붕이 독특한 모양이었습니다

     

    리조트 내 시설은 요렇게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한 바퀴 둘러보려고 합니다

    (수영장, 동굴, 연못, 마시지/스파, 액티비티 구역 등)

    로비에서 수영장 쪽으로 내려가 보았습니다

    수영장 쪽에도 레스토랑/Bar가 있었는데요

    영업은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직원분들이 스파 시설점검을 하고 계신 듯합니다

    수영장에서 이용 가능한 타월이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리조트 로비의 모습입니다

    지붕 모양이 만화에 나오는 집처럼 정말 독특하네요

    수영장 물에 잠깐 손을 담가 보았는데요

    얼음골 계곡물처럼 아주 차가웠습니다 ㅋㅋ

    간이 샤워 시설이 있네요

    수영장을 지나서 아래쪽으로 더 내려가 보았습니다

    아래쪽에는 인공적으로 만든 동굴이 있었습니다

    스파 아카데미가 있었는데요

    여기도 운영을 하진 않고 있었습니다

    여기가 동굴인데요

    사진이 예쁘게 잘 나오는 곳이었습니다

    동굴을 지나서 아래쪽으로 내려오면 연못이 있는데요

    마치 정글/밀림에 있는 연못처럼 예뻤어요

    여기는 발마사지를 하는 곳 같았는데요

    자연 속에서 마사지를 받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았습니다

    여기까지 내려오면, 리조트 정문/주차장 입구인데요

    정문에서 근무하시는 직원분께 요청해서

    이동용 차를 불러 타고 다시 로비로 올라왔습니다

    이제 서서히 해가 지고 있어서 조명이 들어왔는데요

    평화롭고 따뜻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로비 맞은편에도 시설이 있었는데요

     

    칠면조?, 공작새? 같은 작은 우리가 있었습니다

    요기는 키드 클럽인 듯합니다

    아래쪽에는 유기농 채소 같은 걸 재배하는 농장이 있었습니다

    리조트에서 사용하는 채소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저 멀리 리조트 인근 마을에서 뭔가를 계속 태우고 있었는데요

    불이 난 줄 알았습니다...ㅋㅋ

     

    여기에도 포토존이 있는데요

    해가 지는 저녁 무렵이어서 사진이 아주 예쁘게 나왔어요

    이쪽은 Activity Area인데요 

    몇 가지 종류의 시설이 있었습니다

    탁구대는 좀 오래된 모습이네요.

     

    이정표에는 한국/서울은 아직 없네요 ^^

    산책도 하면서, 리조트 이곳저곳을 둘러보았는데요

    이따가 저녁에 이곳 파노라마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하려고

    야외 쪽 좌석을 미리 예약하였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