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천] 테르메덴 온천, 워터파크, 스파, 찜질방(Termeden)~
    추억 만들기/국내여행 2023. 12. 10. 21:21
    728x90

    안녕하세요

    경기도 이천에 있는 이천 테르메덴, 온천/스파/찜질방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옆에 이천 시몬스테라스가 위치하고 있어서

    낮에는 테스메덴에서 보내고 야간에는 크리스마스트리 보러 가도 좋을 듯합니다

    조금 일찍 출발해서 오전에 도착하였습니다

    주차공간은 아직 여유가 있는 상태였습니다

    인터넷에서 예매를 하고, 1층 로비 키오스크에서 발권을 하였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서 입장하였습니다

    발권을 하면, 신발장 번호가 할당되는데요

    신발장에 신발을 보관하고, 키를 가지고 탈의실로 갑니다

    오전시간대라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내부에서는 키를 이용해서 결제를 하고,

    나중에 퇴실할 때 무인정산소에서 정산을 해야 신발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영복, 아쿠아슈즈 등 물놀이 용품점도 있네요

    락커룸으로 내려갑니다

    이따가 더 추워지면 나가기 어려울 것 같아서

    실내를 지나서, 먼저 야외로 갔습니다

    오늘 날씨는 조금은 포근한 날씨여서 그렇게 춥지는 않았습니다

    수영장 물이 아주 시원하게 깨끗해 보이네요

    먼저 저 위쪽에 있는 야외풀로 올라가려고 합니다

    야외풀로 올라가려면 계단을 이용해야 하는데요....

    차가운 물이 계단으로 흘러내리고 있었는데요

    물이 차가워서 뛰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을 것 같았습니다^^

    야외풀이지만, 물이 적당하게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아래 수용장보단 이용객이 적어서 그런지, 물이 더 깨끗해 보였습니다

    저쪽에 아쿠아 매점도 있습니다

    그리 높진 않지만.... 인피니티풀이네요^^

    중간중간에 따뜻한 스파가 있습니다

    아쿠아 매점은 이따가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캐러반등 숙박시설도 있네요

    다시 아래쪽으로 내려왔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야외풀과 실내풀로 이어지는 연결 통로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실내 쪽에는 유아/어린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2층에는 푸트코드가 있습니다

    디저트/카페도 있습니다

    야외에 온천탕도 있었는데요

    차가워진 몸을 녹이기에는

    물온도가 더 높아서 따뜻했습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아쿠아 매점에 가보려고 합니다

     

    따뜻한 어묵과 오렌지주스~

    이런 곳에서 먹으니까... 더욱 별미네요~

    차가운 물이 흘러내리는 계단~

    마음은 급하나... 뛰어갈 수 없는..ㅋㅋ

    락커룸에 가서 찜질복을 대여하여

    찜질방으로 이동하였습니다(찜질복 대여료 4,000원)

    와우~ 찜질방이 생각보다 깨끗하네요

    얼마 전에 갔었던, 스타필드 안성에 있는

    아쿠아필드 찜질방과 아주 유사한 인테리어인 듯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리를 잡고 쉬고 계셨습니다

    자리를 잡기는 쉽지 않은 것 같아요(회전율이 높지 않음)

    천정 부분이 자연채광이라서 밝고 좋네요

    맥반석룸 온도는 66.8도

    황토방은 59도

    푸드코드가 있습니다

    이따가 간단하게 점심을 먹으려고 합니다

    요것은 거의 수면을 취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저도 여기서 자리 하나 잡아서 꿀 잠을 잤습니다

    소금방 56.8도

    편백나무방 22.5도

    코인 노래방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점심식사, 간식을 먹으러 왔습니다

    찜질복 대여비용이 4,000원인데요

    훈제계란 4개가 5,000원이네요 ㅎㅎ

     

    짬뽕을 주문하였는데요... 얼큰하고 맛있었습니다

    훈제계란과 쌀식혜....

    식사를 하고 이제 찜질방 투어를 갑니다

    여기는 황토방

    여기는 맥반석방

    여기는 소금방

    대체적으로 내부 구조/인테리어가 정말 스타필드에 있는 아쿠아필드와 정말 비슷했어요

    여기는 편백방.... 온도가 제일 낮고 시원한 곳이어서...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키즈 라이브러리와 수유방도 있네요

    수영도하고 찌질방에서 쉬고 사우나/목욕하고~

    오늘 정말 알차게~

    잘 놀고 가는 것 같아요

    이제 해가 저물고 있는데요

    바로 옆에 시몬스테라스(크리스마스트리)로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았어요

    이제 이천에 있는 쌀밥집으로 이동하여 저녁식사를 하려고 합니다

    https://naver.me/GqBsHzNk

     

    이천 테르메덴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295 · 블로그리뷰 3,792

    m.place.naver.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