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인] 카페디 thee, 디저트 카페~
    오늘의 커피,디저트 2023. 12. 10. 20:50
    728x90

    안녕하세요

    용인구성에서 에버랜드 쪽으로 넘어가는 용인기흥/용인동백에 있는

    카페디 thee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오픈한 신상 카페였습니다

    카페로 진입하는 길이 일반적인 도로와 다르게 

    조금은 외지고, 토끼굴 같은 외길/터널을 지나서 언덕으로 올라오는 길 이었는데요

    양방향 통행이 조금은 어려운 구조라 주의가 필요할 듯합니다(오르막길, 내리막길)

    주차장은 건물 아래쪽, 건물 위쪽에 작은 규모로 있었습니다

    차량이 많은 경우, 진/출입이 다소 혼란스러운 구조일 듯합니다

    건물 앞쪽에 물이 살짝 얼어 있네요

    앞쪽에 빌딩숲도 없고

    나름 풍경도 탁 뜨여 있어서 좋은 것 같았습니다

    건물 아래쪽에 비탈진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왼쪽 건물은 가구점(?), 오른쪽 건물이 카페입니다

    카페 건물은 1/2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쁘네요

     

    따뜻한 카페라떼 한잔 주문하고 내/외부를 둘러보았습니다

    내부에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살짝 놀랐어요

     

    와우~ 카페라떼가 정말 맛있네요

    햇살과 구름이 그림 같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곡선구조의 계단입니다

    2층은 노키즈존입니다

    2층도 좌석은 만석이네요^^

    테라스가 있어서 봄~가을에는 더욱 좋을 것 같아요

     

     

     

     

    1층은 케이키즈존, 2층은 노키즈존....

    구분이 되어 있네요

    옆건물에 있던 가구점인데요

    여기는 다음번에 방문해 봐야겠네요

    큰 기대 없이 오게 되었는데요

    다음에도 다시 한번 와보고 싶은 카페입니다

    https://naver.me/FPB82DwC

     

    카페디thee : 네이버

    방문자리뷰 62 · 블로그리뷰 32

    m.place.naver.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