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종도] 현미네 조개구이, 맛집~
    추억 만들기/국내여행 2024. 2. 25. 01:2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를 둘러보고

    저녁식사를 하려고 

    현미네 조개구이 음식점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출발전에 전화를 해서 대기 여부 문의드리고 방문하였습니다

    비가 많이 내렸던 저녁시간대였는데요

    손님이 거의 없어서 바로 입장했습니다

    일부러 대형 음식점이 아닌, 조개구이 로컬 맛집을 미리 찾아 보았는데요

    성공한것 같아요^^

    건물 앞쪽에 작은 규모의 주차장 공간이 있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살아 있는 싱싱한 조개들이 바로 보이네요

    먼저, 조개구이(중) 주문하였습니다

    오래만에 보는 연통형 난로가 있어서 따뜻했어요

    와우~ 가리비회가 나왔습니다(기본 제공)

    회로 먹어도 되고, 이따가 구이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습니다

    키조개 비빔밥~(기본 제공)

    키조개와 밥을 비벼서 먹는 형태였는데요

    키조개 껍데기는 이후 앞접시로 활용했습니다

    밥과 비벼서 먹으니 완전 별미였어요

    그리고 여기 김치가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칼국수랑 같이 먹었는데...완전 맛있었어요

    치즈떡뽁이도 나왔는데요..요것도 맛있었어요~(기본 제공)

    가리비 조개를 회로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요

    나름 맛있었습니다

    몇개는 회로 먹고...몇개는 구이로 먹었습니다^^

    와우~ 푸짐한 조개들이 나왔는데요

    조개가 모두 살아 있었어요.....

    살아 있는 조개만 취급하신다고 하네요 

    조개들은 모두 직원분이 잘 구워 주셨는데요

    적당하게 익었을때 하나 하나 앞접시에 나눠 주셔서

    조개맛에 집중하며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가리비회로 나왔던 조개를 구워서 먹으니...나름 맛있었습니다

    다양한 조개를 이것저것 구워 먹으니...아주 맛있었습니다

    직원분이 먹기 좋게 잘라서 하나씩~ 주셨어요

    파전과 칼국수도 하나씩 주문해 보았는데요

    파전이 도툼하고 양이 아주 푸짐했습니다

    조개살도 씹히고...아주 맛있었습니다

    해물칼국수도 후식으로 먹기에 완전 좋았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을왕리해수욕장 인근에도...조개구이 음식점이 있었지만

    일부로 이곳으로 오게되었는데요

    맛있는 식사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완전 좋았어요~

     

    https://naver.me/x8linmTA

     

    현미네 조개구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6 · 블로그리뷰 180

    m.place.naver.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