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수] 서울앵무새, 베이커리 디저트 카페~
    오늘의 커피,디저트 2024. 2. 24. 20:44
    728x90

    안녕하세요

    서울 성수동 서울숲 인근에 위치한 서울앵무새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늦은 저녁시간대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했습니다

    별도의 전용주차장 공간은 없는거 같았어요
    사진처럼...주차공간에는 다른 물건들이.ㅋㅋ(인근의 공영주차장 이용 필요)

    건물입구 벽면이 알록~달록~

    색감이 예쁘네요

    1층 입구~ 앵무새 인형~

     

    1층 : 주문하는곳, 굿즈판매

    지하1층 : 음료 받는곳, 소규모 좌석

    2층 : 넓은 규모의 좌석

    먼저 주문을 할려고 1층으로 들어갔습니다

    늦은 저녁시간대라서 그런지...

    품절된 롤이 여러개 보이네요

     

    아망슈~

    앵무새 모양의 쿠키도 있네요

    1층에서 빵과 음료를 주문하였습니다

    블루베리 요거트 시나몬롤이 딱 1개 남아 있어서...

    요걸로 주문했습니다 ㅋㅋ

    1층 내부 왼편에는 다양한 굿즈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오래되 보이는 계단, 복도에도 아기자기한 그림이 붙어 있습니다

     

    2층의 벽면에는 완전 다양한 색깔로 그려진 낙서, 그림들이 많이 있네요

    인테리어도 예쁘고...따뜻한 분위기였습니다

    주문한 음료는 지하 1층에서 받아 가야한다고 해서...

    지하로 내려가 보았습니다

    지하1층에는 소규모의 좌석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론 2층이 더 좋은거 같았습니다

    주문한 음료, 빵이 모두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 
    몰트밀크티
    블루베리 요거트 시나몬롤
    앵무새 사브레 쿠키

    아메리카노 몰트밀크티 블루베리 요거트 시나몬롤 앵무새 사브레 쿠키

    롤은 정말 빵이 부드러웠어요

     

    앵무새 쿠키는...맛보다는 예뻐서 ^^

    벽면 가득한 낙서가...오히려 질서 있게 보이네요..ㅋ

    낮 시간대에는 사람들로 붐비는 카페로 알고 있는데요

    늦은 저녁시간에 와서 오히려 여유롭게 즐기고 왔습니다

    다음번에는 브런치 메뉴를 도전해 보고 싶네요^^

     

     

    https://naver.me/xPI8RzMh

     

    서울앵무새 : 네이버

    방문자리뷰 5,128 · 블로그리뷰 5,549

    m.place.naver.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