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남] 민수라 간장게장, 분당 서현 맛집~
    오늘의 식사 2023. 3. 30. 23:16
    728x90

    안녕하세요 

    약 2년 전에 마지막으로 방문했다가, 이번에 다시 방문해 보았습니다

    예전 건물은 없어지고 새로운 건물이 올라가면서 최근에 재오픈을 한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오래된 건물 1층에 있었는데

    이제는 새건물 2층에~ 새로운 음식점이 되었습니다

    그사이 가격도 좀 올랐네요

    2년 전에는 간장게장 1인, 28,000원 정도 했던 거 같은데

    지금은 1인 32,000원이 되었네요

    제가 방문한 날은 손님이 없어서

    아주 조용한 분위기에서 편하게 식사를 할수 있었습니다^^

    간장게장 2인분, 간장꽃게알 비빔밥을 주문하였습니다

    간장꽃게알 비빔밥입니다

    참기름 넣고 밥과 비벼서 먹으면~

    아주 맛있었습니다

    공기밥과 미역국입니다

    밑반찬도 여러 가지가 나왔는데요 

    정갈하고 맛있었습니다

    간장게장 2인분인데요

    살이 통통하고 알맹이도 크고

    무엇보다도 간이 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후식으로는 달달한 식혜가 나왔네요

    제가 다녀본 간장게장 음식점들 중에서는

    개인적으로는 이곳이 제일 맛있는 맛집입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