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조선 팰리스 호텔, 콘스탄스 뷔페 주말 디너 1부~
    오늘의 식사 2023. 4. 29. 15:26
    728x90

    안녕하세요

    약 한 달 전에 조선 팰리스 호텔, 콘스탄스 뷔페를 예약했었습니다

    (02-727-7690)

    주말 디너 1부(17:30분) 시간으로 예약을 했고

    예약금 1인당 5만원, 카드 결제를 해놨었습니다

    뷔페 이용 완료후 본 결제 시, 카드승인 취소가 된다고 합니다

     

    위치 : 조선팰리스 24층

    1부 이용시간 : 17:30~19:20

    2부 이용시간 : 19:50~22:00

    17:30분 타임이여서 조금 일찍 도착을 했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이용하기에 편리했습니다

    콘스탄스는 센터필트 웨스트 타워, 24층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 1층(B1)으로 올라가서

    별도로 있는 호텔 출입구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여기는 지하층(B1)인데요

    센터필드 웨스트 타워 1층 로비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촬영 장소라고 합니다

    이곳도 잠시 구경할겸해서 조금 일찍 도착 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1층 로비로 올라가 봅니다

    우영우 변호사가 출퇴근하던 출입구였던 거 같아요

    드라마에 나왔었던 회전문이네요

    아주 재밌게 보았던 드라마 여서...

    촬영 장소에 오니까 정말 반가웠습니다

    이제 호텔 출입구, 로비를 통해서 콘스탄스로 올라가 보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24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24층에 내리면, 이렇게 방향이 표시되어 있네요

    콘스탄스 입구에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셨는데요

    예약자 이름을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번호표 같은 걸 주셨는데요

    입장을 시작하게 되면, 직원분들이 각 자리까지 안내해 주셨습니다

    와우~ 창가 자리로 배정해 주셨는데요

    자리가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오늘은 날씨도 화창하고 미세먼지도 적어서 시야도 좋네요

    테이블은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테이블마다 제공되는 탄산수입니다

     

    17:30분부터 식사가 가능했는데요

    잠시 둘러보았습니다

     

    직원분들이 마지막 준비로 분주하시네요

    식사시간이 되자, 갑자기 대기 줄이 엄청 길어졌네요^^

    이쪽은 디저트류가 있었는데요

    먼저 사진에 담아 보았습니다

     

     

    먼저 일식코너로 와서 줄을 서서 기다려서 음식을 담아 왔습니다

    초밥, 사시미, 해산물, 튀김류가 있었는데요

    이쪽은 튀김류입니다

    바로바로 조리해 주니까 더욱 맛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튀김은 나중에 먹으려고^^

     

    스노우 크랩, 다리도 잘 손질되어 있었습니다

    가리비~

    쑥 두부~

    초밥입니다~

    양고기와 소고기가 잡내 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초밥, 스시도 맛있었어요

    게살은 일부가 좀 말라 있는 게 있었는데요

    나름 좋았습니다

    줄을 서서 음식을 가져왔는데요 아주 푸짐하네요

    커피/차 등 음료는 직원분께 주문을 하면, 테이블로 가져다주셨습니다

    게살이 통통하고 맛있었습니다

    그사이 튀김류는 전멸이네요

    직원분께 모둠 튀김을 주문하면 약 5분 뒤에 다시 오면 주신다고 하네요

    이쪽은 중식 코너, 베이징 덕이 있었습니다

    이쪽은 싱싱한 샐러드류가 있었습니다

    이쪽은 육회 등 한식코너입니다

    빵종류, 쨈, 버터등이 있었습니다

    고기류 그릴코너도 한쪽에 모여 있어서 편리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양갈비가 연하고 맛있었습니다

    대하구이, 전복구이~

    양송이 수프와 다른 수프들이 있었습니다

    주문하고 5분 뒤에 받아온 모둠 튀김인데요 

    역시 금방 조리해서 맛있었습니다

    콘스탄스 로고가 들어간 마카롱~

    직원분들이 각 테이블마다 가져다주셨습니다

    누들코너의 해물 짬뽕~

    칼칼하고 국물맛도 좋았어요

    산마 나또 소바인데요

    나또가 들어가 있습니다 식감이 독특했어요

    엔초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과일도 신선했고, 특히 수박이 달고 맛있었습니다

    디저트 종류가 엄청 많았고, 아이스크림도 몇 종류가 있었는데요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이야기하면 직원분이 떠 주셨습니다

     

    이제 식사 마감시간이 거의 다 되어서

    아쉽지만 식사를 마무리해야겠네요

    식사 시간이 정말 금방 지나갔지만

    여러 가지 맛있는 음식을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네이버지도https://naver.me/58Ha8rrY
     

    콘스탄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414 · 블로그리뷰 895

    m.place.naver.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