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코랄라니 베이커리 카페~
    추억 만들기/국내여행 2024. 1. 29. 23:22
    728x90

    안녕하세요

    해동용궁사를 둘러보고, 콜라라니 카페로 이동하였습니다

    해질녘, 일몰이 예쁠 것 같아서 오후 늦은 시간에 맞춰서 도착했습니다

    카페 건물앞, 건물 내에 제1주차장, 제2주차장이 있습니다

    주문 후 입장 착석 가능하며, 1인 1잔 주문 부탁한다고 되어 있네요^^

    2층~4층노키즈존 이라고 합니다

    외부에도 좌석이 많이 있었습니다

    지하 1층은 주차장,

    1층 ~ 4층이 카페 공간, 상당히 규모가 큰 카페였습니다

    먼저 2층에 자리를 잡아 놓고

    1층으로 내려가서 가서 음료/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음료 가격이 대략 8,00~9,000원 정도

    빵/케잌 가격도 대략 6,000~9,000원 정도..

    가격대가 살짝~높은것 같았어요

    가격대가 높은 만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마음의 힘인가요? ㅋㅋ)

    여기는 2층 공간입니다

    바다전망은 2층이 제일 좋았던 거 같아요

    2층에 작은 규모의 야외 좌석이 있습니다

    저 멀리 해가 조금씩 저물고 있네요

    3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3층은 바다뷰보다는....

    이야기에 집중하기 좋은 공간 같았습니다

    3층 야외에는 규모가 크고 넓은

    야외 좌석이 있습니다

    바다뷰에 집중할 수 있는 좌석도 있네요

     

    4층에 올라오면 루프탑이 있습니다

    바다전경이 정말 멋지네요

    1층에도 좌석이 많이 있었습니다

    베이커리/빵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조각케이크도 있습니다

    해운대 쪽 산 너머로... 해가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1층 야외에도 좌석이 많이 있습니다..

    수용 공간이 엄청 큰 거 같아요

    해가 저물어 가면서.... 수평선 너머 노을 색깔이 붉게 물들어 갑니다

    마침 손님들도 많이 빠진 시간대라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에 좋았습니다

    이제 야간 조명도 들어오기 시작했네요

    바다 전망 좋은 카페에서 오랜만에 시간을 보내고

    저녁식사를 하러 이동합니다^^

    https://naver.me/x1eGnTxc

     

    코랄라니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62 · 블로그리뷰 1,606

    m.place.naver.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