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롯데월드어드벤처 부산~
    추억 만들기/국내여행 2024. 2. 4. 00:28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 다녀왔습니다

    기온이 낮은... 추운 날씨였지만...

    오전에 일찍 도착하였습니다

    롯데월드 정문 입구로 올라갑니다

    저 앞쪽에 오시리아역이 보이네요

    주차장도 엄청 넓어요~

    입구에서 매표 담당 직원분이..

    오늘 날씨가 추워서 놀이기구 대부분이 운행을 못하고 있다고 말씀해 주셨고..

    오후에 날씨가 풀리면 운행이 가능할 수도 있다고 안내해 주셨습니다

    아담한 규모의 크리스마스트리가 있네요

    추운 날씨...평일날 오전 시간대여서...

    손님은 많지 않았습니다

    오거스키친~

    오거스 후롬...미운행 ㅠ

    야외 놀이공원이라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상당히 규모가 큰 것 같았습니다

    가든스테이지~

    정해진 시간에 공연이 있다고 합니다

    안쪽에는 눈썰매장? 같은게 있네요

    회전그네는 운행을 하네요^^

    키즈토리아~

    순환 기차는 운행을 하고 있었습니다

    푸드드롭 레스토랑~

    스낵음식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여기서 콜팝을 하나 주문했었습니다

     

    저쪽에는 루지가 보이네요

    피그닉가든~

     

    하이앵글 포토부스~

    이따가 사진 찍으로 올 거예요^^

     

    로리 캐슬~

    내부에는 교복을 빌리는 매장과 전망대 같은곳이 있었습니다

    아래서 올려다본 로리캐슬~

     

    시크릿가든~

     

    달려라 염소~

     

    날아라 꼬꼬~

     

    쿠키열차~

    역시나... 혹한으로 인하여 운영 대기 중  ㅠ

     

    아기돼지 범퍼카~

    파머스테이블~

     

    잼보리 푸드플라자~

    이따가 점심은 이곳에서 할 예정입니다

     

    회전목마~

     

    양들의 격투~

    범퍼카^^

    양들의 격투는... 운행 중이어서....

    요걸  타보았는데요

    탑승 시간이 빨리 지나가네요^^

    중간중간에... 투명돔이 있습니다

    내부에 난방이 되고 있어서... 몸을 녹이기에 따뜻했어요

    회전목마~

     

    언더랜드~

    이쪽에 무서운 놀이기구가 모여 있었습니다

     

     

    로열가든 쪽에서

    뭔가 공연이 있었던 거 같은데요

    공연이 끝나고 기념사진 촬영 중이었습니다

    줄을 서서 기다리면...

    직원분이 순서대로... 폰으로 기념사진을 함께 찍어 주셨어요

    다시 언더랜드 쪽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자이언트디커~, 자이언트스윙~

    요것들도.... 혹한으로 인하여 운영 대기 중...이네요

    이따가 다시 와 보려고요

    오거스카페(공차)~ 

     

    캔디 트레인~

     

    다시 입구 쪽으로 왔는데요

    이곳에는. 유모차/휠체어 렌트, 물품보관소, 의무실이 있습니다

    로리스엠포리움, 기념품 판매샵이 있습니다

    정각에.... 무슨 공연이 있다는 방송이 나와서

    가든 스테이지로 다시 왔습니다

     

    이쪽에도 투명돔이 있습니다

    내부에 온풍기가 있어서 아늑하고 따뜻했어요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와우~ 생각보다 공연이 아주 재밌었습니다

    자이언트스윙~

    이제 운영을 시작했나 봅니다

    점심 식사를 하려고

    조이풀 푸드플라자에 왔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내부도 깨끗하고 쾌적하고 좋네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라면+옛날도시락 세트

    김치찌개~

    추억의 옛날 도시락....

    모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로리캐슬 1층 안쪽에는 교복 빌리는 매장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면,

    전망대와 사진 찍는 곳이 있었습니다

    다시 내려와서 하이앵글 포토부스에 가서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하이앵글에서 사진을 찍으니..

    또 색다르고 좋네요

    이제 퍼레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주 추운 날씨였는데요...

    공연도 아주 재밌었습니다

    쿠기열차도 이제 운행 중이어서...

    가볍게 한번 타보았습니다 ㅋㅋ

    자이언트디거도 정상운행 중이네요~

    출구 쪽 2층에 올라가서 보면...

    지나가는 게 아주 잘 보이더라고요

    그냥 보기만 해도... 아찔하네요

    롯데리아 매장 2층에 가면...

    자이언트스윙을 아주 잘 볼 수 있었는데요

    여기서 봐도 아주 재밌었어요

    이제 여기 일정은 마무리하고.... 연화리로 넘어 갈려고 입구 쪽으로 나왔는데요

    여기서도 공연을 하고 있었습니다

    추운 날씨였지만...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계절에 다시 한번 와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아주 재밌었어요^^

     

     

    https://naver.me/GQ4NmSYo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73 · 블로그리뷰 5,302

    m.place.naver.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