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감천문화마을 둘러보기~
    추억 만들기/국내여행 2023. 3. 16. 22:17
    728x90

    안녕하세요

    아침식사를 하고 감천문화마을로 출발하였습니다

    감천문화마을 안내센터 쪽에 마을 입구가 있습니다

    보통은 이곳에서 출발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감천문화마을 안내센터에서 스탬프투어 지도 구입이 가능했었는데요

    저는 구매하지 않고 그냥 둘러보기로 하였습니다

    좀 더 구석구석 돌아보실려면 스탬프투어 지도를 구입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자차 이용시에는 감정초등학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될듯 합니다

    마을 지도가 있습니다

    한국관광 100선, 5회 연속 선정되었다는 카드가 걸려 있네요

    마을 벽면에 알록달록 예쁜 그림들이 그려져 있네요

    독특한 조형물도 있고 다양한 작품들이 걸려 있어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골목길에는 간식, 음료 등 먹거리를 판매하는 상점들도 여러 곳 있었습니다

    BTS 정국, 지민의 초상화가 있습니다

    감천제빵소.. 마치 동화 속의 그림처럼 예쁘게 되어 있네요

    곳곳에 기념품 샵이 있습니다

    감천문화마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이라는데요

    어린 왕자와 사막 여우가 있는 곳입니다

    기념사진을 찍기 위해서 줄이 길~게 있네요

    여기 계단으로 내려가면 기념품 샵이 있고 

    마을을 내려다볼 수 있는 테라스 같은 곳이 있습니다

     

    곳곳에 포트존이 있어서 추억을 남기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아래쪽에서 올려다보는 어린 왕자와 사막여우~

     

     

    감천문화역이라는 기념품샵입니다

    저 멀리 바다도 보이네요

    골목길 구석구석 둘러보면 좋았을 텐데..

    아쉽지만 여기 큰길을 따라서 감천문화마을을 둘러보았습니다

    다시 처음 도착했었던 마을 입구로 나왔습니다

    위에서 내려다 보이는 마을 모습, 그리고 반대편에서 바라보는 마을 모습

    같지만 다른 마을 모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만약 다음에 온다면 스탬프 투어 지도를 구입해서 둘러보아야겠어요^^

    네이버지도(감천문화마을입구) : https://naver.me/FXZmyGQ6
     

    감천문화마을입구 : 네이버

    블로그리뷰 214

    m.place.naver.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