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리] 하드락 호텔 발리 수영장(Hard Rock Hotel Bali)~
    추억 만들기 2019. 3. 2. 19:20
    728x90

    안녕하세요~


    인도네시아, 하드락 호텔 발리(Hard Rock Hotel Bali)에서

    총 2박을 했는데요

    첫째날은 발리에 새벽에 도착을 해서

    그냥 잠만 잤어요^^


    다음날 아침에

     호텔 조식을 든든히 챙겨먹고

    본격적으로 여행 일정을 시작~

    먼저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였습니다


    조식뷔페 식당의 테라스에서 본 모습인데요

    수영장이 보이네요


    숙소에서 수영복으로 갈아 입고

    수영장으로 찾아 갑니다


    수영장 입구를 몰라서

    호텔 여기저기를 둘러보게 되었는데요

    호텔 중앙부에 이렇게 예쁜 정원이 있습니다


    정원을 잠시 둘러보고

    다시 건물로 들어 갔습니다


    이렇게 벽면에 서핑보드가 걸려 있네요^^


    이곳은 키즈 놀이터인듯 합니다


    건물 안쪽에는 

    아담한 별도의 수영장이 있었는데요

    조용하게 수영을 즐기고 싶을때

    이용하면 좋을듯 합니다


    수영장 입구를 찾지 못해서..

    다시 건물로 들어가서 로비쪽으로 가보았습니다

    참고로 호텔 로비가 3층입니다^^


    로비의 복도를 지나가서....


    아까 잠시 내려갔던 

    중앙부 정원이 내려다 보이네요


    기념품을 파는 상점도 보이고요


    이쪽에 수영장(Pool)이라고 

    되어 있네요


    입구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수영장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나옵니다


    오전시간대라서 그런지

    사람들은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미끄럼 슬라이드도 있네요


    이곳에서 방번호를 알려주고

    수영장 타월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수영 튜브도 빌려주는것 같았는데요

    직원에게 문의해 보니,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어 

    저희는 이용해 보진 못하였습니다


    수영장 내부에 식당도 있네요


    이쪽에도 수영장이 있었는데요

    성인전용의 풀장이고...수싶이 깊은듯 하였습니다


    이쪽 수영장 건너편에는

    바다처럼.....작은 모래사장도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물놀이를 했는데요

    수심이 깊은곳도 있으니..

    아이들과 놀이할때는는 잘 살펴보시는게 좋을듯 해요


    요앞에 보이는 곳은

    풀장에 있는 바(Bar)입니다

    여기에 앉아서 간단하게 음료 등을 마실수 있습니다


    수영장 주변에 방갈로가 있는데요

    유료라고 하네요^^


    참고로..수영장 물은 바닷물인거 같아요

    엄청짜요 ㅋㅋ


    이렇게 오전에 수영장에 물놀이를 하고

    오후에는 꾸따 비치로 이동하였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